허킨스 스타알파 랜턴 리뷰 및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리뷰 제품은 바로 허킨스 스타알파 랜턴입니다.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가지고 캠핑용 랜턴을 알아보았는데요,
그 중 이 제품이 제일 부합하는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ㅎㅎ

그 조건은요

1.충전용 LED 랜턴일 것

- 기존에 사용중인 랜턴이 건전지 방식이여서 많이 불편하더라구요ㅠㅠ

2.노란색(주황색) 빛이 나올 것

- 이건 저희 와이프 요청사항이였습니다.
    노란불빛이 좋데요ㅎㅎ

3. 너무 비싸지 않을것!

- 유명한 크레모아 같은거는 그냥 덜컥 사기에는 너무 비싸서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이 조건을 가지고 여러가지 찾아본 결과 선택한 것이 요 허킨스 스타알파 랜턴입니다ㅎㅎ

지금부터는 실제 구매 실물 내용입니다

깔끔하게 왔네요
제품특장점

외부 박스를 열어보니 요로코롬 박스가 하나 더 나오네요

이 박스까지 열어제끼고 나면...

요렇게 수납파우치가 나옵니다
아직도 열어야할게 남았네요...


두둥!
드디어 본체를 만났습니다.

구성은 본체와 충전잭이네요
필요한것만 심플하게 있습니다

참고로 충전 타입은 USB-C 타입입니다


본체만 꺼내보면 아래와 같은데요
천장고리에 걸 수 있는 후크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 본체가 360도로 돌아가서 조명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충전시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구매 후 한 3번-4번 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본체가 돌아가기도 하고 천장에 걸 수 있는 후크도 있고
마지막으로 눈부신 하얀 빛부터 감성적인 노란빛까지 모두 나오는 제품이여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