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링피트 + 밀가루 단식 다이어트 시작!

반응형

연애와 결혼을 거치며.. 살이 무럭무럭 자라나

1년반사이에 거의 13Kg정도가 붙어버렸습니다..

 

코로나 때문이라고 변명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단순히 운동안하고 많이 먹어서 라는걸..

(물론 코로나 때문에 밖으로 운동하러 나가기 힘든건 쪼~끔 있음 ㅎㅎ)

 

그래서 이번에 닌텐도 링피트 + 밀가루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에 도전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부로 링피트는 시작한지 약 한달정도 되었고,

밀가루 단식은 3주차(15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링피트 시작전 86.7Kg정도 되던 몸무게가

약 한달이 지난 지금 83Kg 정도로

약 3.7Kg 정도 빠졌습니다!

 

우선 링피트 플레이 인증부터!

링피트는 오늘부로 어드벤쳐 26일차!

오늘까지 달린거리만 약 41.64Km..

마라톤의 42.195Km에는 조금 못 미치네요..ㅎㅎ

 

그리고 플레이타임이 13시간정도로

적은것처럼 보이실 수 있는데,

링피트의 플레이타임은 실제 운동한 시간만 표시되기에,

실제 플레이 타임은 13시간 X 2, 26시간정도 됩니다.

 

그리고 다음은 식단!

 

-10KG 밀가루 단식이라는 책을 참고해,

현재 식단 조절중에 있습니다.

보통 아침은 이런식으로 스무디를 먹구요..

점심과 저녁은 닭가슴살(연어) + 야채 위주의 식단입니다.

닭가슴살, 연어, 야채 위주의 식단

그리고 회사에는 도시락을 싸가서 먹고 있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다들 도시락을 시켜먹어서

눈치 안보고 편안히 먹고 있네요 ㅎㅎ

 

물론 약 15일 동안 계속 저런식단만 먹은건 아닙니다..ㅎㅎ

 

저는 회사에서 아침을 주기에..

또 공짜로 주는밥을 안먹을수가 없기에..

직장인의 흔한 아침식사.JPG

아침에 밥도 먹고.. 가끔 샌드위치 나오면 샌드위치도 먹고..

참고 안먹을때도 있고..

그렇습니다..ㅎㅎ

 

그리고 또 가끔씩은..

사태+스지 수육 / 맥..주

수육도 해먹고, 맥주도 한캔 마시고...

(둘이서 한캔 먹는거니 많은 양은 아니지만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실한건, 모든지 꾸준히 하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주단위로 기록해볼까 합니다.

 

아마 다음 기록은 이번 주말이 되겠네요.

다음번엔 몸무게가 얼마나 빠져있을지

기대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