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링피트 + 밀가루 단식 다이어트 - 2 (약 4Kg 감량)

반응형

오늘은 링피트 다이어트 2편,

첫번째 포스팅 이후 약 일주일이 지난 후

작성하는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1편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2021.10.26 - [링피트+밀가루 단식 다이어트] - 닌텐도 링피트 + 밀가루 단식 다이어트 시작!

 

닌텐도 링피트 + 밀가루 단식 다이어트 시작!

연애와 결혼을 거치며.. 살이 무럭무럭 자라나 1년반사이에 거의 13Kg정도가 붙어버렸습니다.. 코로나 때문이라고 변명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단순히 운동안하고 많이 먹어서

seitoria.tistory.com

 

이번주에는 백신접종으로 인해

중간에 약 3일간 링피트를 못했고,

 

제가 화요일에 백신을 맞고,

와이프가 주말에 백신을 맞아

백신을 맞기전에 단백질(소고기) 보충이 필요하고

백신 맞은 후 기력회복을 위해

맛있는걸 먹어야 한다는 논리로

조금 느슨하게 관리한 한주였습니다.

 

그래도 우선 몸무게는

이번주 화요일 작성당시 83Kg에서,

약 5일이 지난 일요일 오전

82Kg 정도까지 내려갔지만

 

오늘 점심 차돌볶음밥 + 저녁 깐풍기로 인해

다시 83Kg 으로 복귀..했습니다..

 

그저께 까지만 해도 계속 82Kg대를 

유지하고 한때 81Kg 에도 진입했었는데,

오늘 하루 식단으로 인해

한번에 1Kg 이상이 확 붙어버렸네요ㅠㅠ

 

이건 기념으로 찍은 체중계 사진 ㅎㅎ

즐거웠어.. 81Kg, 곧 다시 보자!

 

닌텐도 링피트 플레이 일수는 오늘로 28일,

밀가루 단식 식단은 3주가 지났습니다.

 

링피트 플레이 기록

지난 포스팅 대비 플레이 시간이

1시간밖에 안늘어났네요.

즉.. 이틀밖에 못했네요 ㅠㅠ

이게 다 백신때문입니다 ㅠㅠ

 

 

이번주 식단

밀가루 단식인데.. 빵..이 있네?
백신 접종전 고기국물
백신 접종 후 단백질(고기 보충)
와이프 백신 접종 후 먹고 싶은거 먹기
와이프 백신 접종 후 먹고 싶은거 먹기(2)

 

이번주는 연이은 백신접종과 업무미팅으로

일반식을 먹은 일수가 매우 많았고,

 

백신으로 인해 링피트도 많이 못해서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못하네요..ㅠㅠ

 

그런데.. 이번주에 먹은 식단 사진 보니..

뭐 밀가루 단식은 이번주는 안한걸로..ㅎㅎㅎ

 

다음주 포스팅할때는

82Kg 대의 안정적 유지 및

81Kg 대의 진입을 성공했으면 합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