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젤 흑맥주 선물세트 리뷰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처음으로 사본 맥주 선물 세트입니다.

선물세트라고는 해도 저희가 먹으려고 산 제폼이긴 합니다..ㅎㅎ

전반적인 패키징은 이러합니다.

세트 구성이 친절하게 포장박스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병맥 500 1병, 캔맥 500 2캔, 캔맥 330 4캔, 그리고 전용잔 2개와 시나몬 슈거 스틱 3개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은 19,900원 이였습니다!

저 시나몬 슈가 스틱 이란게 좀 특이했는데,
아쉽게도 저건 아직 뜯어보진 않았습니다..ㅠㅠ

열어보면 이렇게 이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저 유리잔의 손잡이가 이어지지 않은게 조금 특이합니다.

몇번 사용해본 결과 음료를 마실때 손잡이를 잡을땐 나름 편하지만,
또 설거지 하거나 할때는 컵을 이리저리 돌리면서 닦다보면 쉽게 빠질 수 있는 위험이 있어서 장단점이 조금 갈리는 형태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보기엔 예쁩니다!
뭐 예쁜것도 엄청 중요하겠죠?ㅎㅎ

마지막으로 시나몬 파우더인데요,
설명서(?)를 읽어보면 레몬즙 묻히듯이 잔 입구 주위에 파우더를 묻혀서 따라 마시라고 하는데,
사실 귀찮아서 저렇게 까지 하려나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